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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은 간단한 평판 관리 팁으로 성공 찾기



비즈니스 평판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쓸모없는 정보를 뒤지는 것에 넌 질렸니? 만약 그렇다면, 이것은 너를 위한 기사다.


그것은 당신의 평판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상 고객에게 훌륭한 후속 조치를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끼기를 원한다.


자동화된 시스템은 후속 조치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구매한 것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인터넷 상의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부정적인 내용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이 사라질 수 있으므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으십시오.


검색 결과에서 부정적인 내용이 누락되도록 신선하고 긍정적인 내용으로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도록 노력해라.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는 한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방문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질문을 할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야 한다.


답을 확신할 수 없다면, 답을 찾고 있는 팔로워에게 말하십시오.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종종 이것은 당신의 회사 이름이다.


많은 검색 엔진들이 저작권을 선호한다.


당신이 권위자라는 걸 알게 되면 사이트는 올라갈 겁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사람들은 답장을 받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글을 올린다.


할 수 있으면 즉시 회답하시오.


이것은 당신이 다른 것들로부터 돋보이도록 도울 것이다.




회사를 가지고 있다면 직원들을 항상 잘 대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그들이 해야 할 만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심각한 결과가 있을 수 있다.


불만을 품은 직원들이 대화를 시작하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개인 프로모션이나 영업은 반드시 그러한 방식으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만약 당신이 불만을 접수하고 상황을 바로잡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대폭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에 중요하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노는 곳에 가서 놀아라.


만약 그들이 특정한 장소나 장소에 간다면, 자주 방문하라.


고객이 있는 곳에 있을 때 고객을 더 잘 알게 되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사회적인 환경에 있을 때 편안할 것이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당신에게 알려주기 위해 마음을 열 수도 있다.




사업 수행 방식에 따라 도달 가능한 기대치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진실성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이 저지르는 어떤 실수라도 인정해야 한다.


기업으로서 투명해지는 것이 적절한 명성을 쌓는 데 핵심이다.




실수할 때는 항상 인정해, 숨기려고 하지 마.


고객들은 그것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다.


사과하고 보상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로 잡겠다고 한다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그것을 용서하고 존중할 것이다.




보다시피 좋은 정보는 유익한 기사에 제시될 때 쉽게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이 정보를 적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런 일에는 인내심을 가져라.


그러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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