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자동차보험료를 받는 방법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보험 약관을 배우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사실, 당신이 아는 것이 많을수록 인생의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덜 혼란스러워진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는 다양한 보장 유형을 이해해야 한다.


차량 한 대라도 자동차보험 적용에 관여하는 요인들이 많다.


만약 당신이 사고에 책임이 있다면, 상해 배상 책임 적용은 법적 비용뿐만 아니라 상해 및 사망 배상 청구도 보상할 것이다.




자동차에 귀중한 애프터마켓 부품을 설치하기 전에 보험 적용 범위를 파악하십시오.


일부 보험은 이런 부품이 자동차 전체 가치에 더해지는 가치만 보상해 줄 뿐 교체 비용보다 훨씬 낮을 수 있다.




자동차를 위한 "추가 비용"을 구입하기 전에 대리점과 대화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를 바꿀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차를 위한 화려한 스테레오 시스템을 위해 1,000달러를 지불할 수도 있지만, 만약 차를 도난당한다면, 당신의 보험은 단지 당신의 차의 실제 기능에 추가된 30달러의 가치에 대해서만 보상할 것이다.




종종, 사람들은 25살이 되면 자동차 보험 요금이 자동적으로 내려갈 것이라고 예상한다.


하지만 운전을 잘하면 18세부터 젊은이의 보험률이 떨어지기 시작한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 보험에 다른 사람을 특별히 추가하지 않는 한 오직 당신만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종종 사람들은 친구가 그들의 차를 사용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만약 그 친구가 교통사고를 당한다면, 보험 회사는 어떠한 보험금 지급도 거절할 수 있다.


자동차/운전자 콤보가 아닌 자동차 자체만 보험에 가입하는 보장 옵션이 있지만, 이러한 유형의 정책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는 보험에 재산 손해 배상 책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이 자동차 사고를 당했을 때 다른 재산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 배상 책임의 이 부분은 보상할 것이다.


세 주를 제외한 모든 주는 이것을 요구한다.


재산 피해에 대한 보장이 있으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처음 발견한 값싼 견적을 받아들이지 마라.


그것은 좋은 거래가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보험 증서에 대한 세부 사항을 읽고 담당자에게 질문하십시오.


당신은 사고 동안 발생하는 모든 피해를 보상하기 위해 회사에 의존하기 전에 회사와 당신이 열고 있는 정책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무슨 일이 생기면 제대로 된 보장만 있으면 많은 돈을 아낄 수 있다.


차감금은 차를 수리할 때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다.




자동차 보험 회사를 바꿀 생각이라면, 다른 보험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때까지 첫 번째 보험을 취소하지 마십시오.


언제 사고가 날 수 있는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자동차 보험에 들키고 싶지 않을 겁니다.




보험을 묶음으로 가입하면 더 낮은 요금을 지불하게 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종류의 보험을 함께 구입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만, 최대한 좋은 가격으로 적절한 커버리지를 받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한다.


때로는 두 개의 별도 보험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가능한 경우 정책에서 다른 드라이버를 제거하십시오.


보험회사에서 한 명 덜 가입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보험에서 사람들을 빼는 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기사에 제시된 팁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생각이 있을 때는 이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추가 기능과 당신이 받을 만한 할인을 갖춘, 적절한 가격에 최고 품질의 보험을 찾는 것이다.


여기에 언급된 팁을 사용하는 것은 확실히 당신이 그곳에 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